코스트코 냉동피자 리스토란테


 코스트코 냉동피자 리스토란테 




얼마전 코스트코에 다녀왔어요. 막상 가려고 하니 매월 둘째주 수요일 휴점이라 못가고 몇 일전 다녀왔네요. 코스트코 냉동피자 리스토란테 경우 토마토와 바질이 들어간게 조금 더 알려져 있습니다. 맛도 물론 좋구요. 



리스토란테 냉동피자의 경우 얇은 도우와 바삭한 느낌이 좋은데요. 이번에는 토마토와 바질이 아닌 씬&크리스피 피자의 양송이 버섯피자를 선택해 봤어요. 1통안에 2판이 들어있고 가격은 8,000원정도입니다.





리스토란테 양송이버섯 피자는 양송이가 16%, 양송이 버섯분말이 10.117%함유되어 있습니다. 총량은 365g, 칼로리 850로 성인 2명정도가 먹기에 적당한 양입니다. 2판이 들어있다는점 참고해주세요. 



원산지는 독일이며 냉동실에 잘보관했다가 먹기전 상온에서 15분 해동한 후 전자레인지에 3~5분 정도 조리하여 먹으면 됩니다. 후라이팬이 편하신분들은 후라이팬을 사용하셔도 됩니다.



코스트코 리스토란테 피자는 2판이 들어있고, 토핑이 푸짐해서 맘에 듭니다. 1판을 먼저 뜯어 보았는데요. 1판당 425칼로리로 간식삼아 먹기 좋습니다. 포장된 비닐을 뜯고 접시에 올려주세요!





빨간소스와 하얀치즈 위 양송이가 듬뿍 올려져 있습니다. 그럼 실온에서 15분정도 해동후 전자레인지에 약 7분간 돌려주었습니다. 너무 많이 돌렸나봐요. 설명서에는 3~5분이라고 되어있어요.



리스토란테 피자 토핑은 냉동인점을 감안하면 괜찮은 편입니다.



피자를 전자렌지에 너무 많이 돌렸나봐요. 엄청 뜨겁고 양송이 버섯에서 나온 즙이 조금 많습니다.






잘라서 맛을 한번 볼께요. 코스트코 리스토란테 피자는 토마토와 바질이 들어간게 제일 맛있는 걸로 결론지어봅니다. 양송이 버섯의 촉촉함과 올리고당이 들어간듯 달콤한 맛의 피자입니다. 그렇다고 양송이버섯피자가 맛이 없다는 것이 아닙니다. 토마토 바질의 궁합을 양송이 피자가 따라 올수가 없는거 같아요.



리스토란테 양송이 피자의 촉촉함이 보이시나요? 



코스트코에서 구매한 리스토란테 양송이피자 후기를 마칠께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